머크, 연구·의약품 개발용 지질시약 온라인 유통 시작

머크가 아반티 폴라리피즈(Avanti Polar Lipids)와 계약을 맺고 연구용 지질 포트폴리오를 공급하는 독점 유통사가 됐다.

이에 머크는 아반티 폴라리피즈의 연구용 지질 포트폴리오를 유통하기 위해 자사의 마케팅과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한다. 국내에서는 이달 1일 자로 유통을 시작했다.

아반티 폴라리피즈 지질시약

아반티 폴라리피즈는 연구 및 의약품 개발에 필요한 초고순도의 지질을 제조하고 공급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국내 고객은 머크의 우수한 전자상거래 플랫폼 SigmaAldrich.com을 통해 아반티의 연구용 지질 포트폴리오를 더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반티 폴라리피즈의 연구용 지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약 2000개의 제품이 지난 1일 자로 머크로 완전히 이관돼 한국 머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머크 생명과학 사업 리서치 솔루션 사업 부문 대표인 클라우스 비숍은 “고품질의 지질시약은 고객이 더욱 정밀한 실험을 하기위한 필수적인 제품이다”며 “아반티 폴라리피즈의 연구용 지질시약은 머크 전체의 생명과학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시장 최고 순도의 지질시약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머크는 생명과학용 시약과 키트, 실험실 특수 화학품과 실험실 분리 및 작업 툴 등 과학적 발견을 가능케 하는 완벽한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