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혈당 체크, 온라인 혈당관리 시스템으로 혼자서도 거뜬!
혈당관리 시스템 오픈 기념 이벤트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리처드 유) 당뇨관리 사업부가 온라인으로 혈당 수치를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혈당관리 시스템인 ‘아큐-첵 커넥트 (Accu-Chek Connect)’를 오픈했다.

한국로슈진단 아큐첵 커넥트
한국로슈진단 아큐첵 커넥트


아큐-첵 커넥트는 데이터 원격 엑세스로 인터넷 연결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쉽고 간편하게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다. 차트와 그래프로 데이터를 시각화 해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었으며 데이터 공유를 통해 가족 및 보호자도 쉽게 혈당관리 내용을 확인하며 관리에 도움 받을 수 있다. 아큐-첵 커넥트는 개별화된 알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철저한 혈당관리가 이루어지도록 돕는다.

최광연 당뇨관리사업부 본부장은 “아큐-첵 커넥트를 이용해 꾸준한 혈당관리를 하면 음식선택, 운동, 약물, 인슐린 등이 어떻게 혈당에 영향을 주는지 배울 수 있고 혈당관리가 잘 되고 있는지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며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큐-첵 스토리 카페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아큐-첵 혈당관리 시스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아큐-첵 커넥트 온라인 혈당관리 시스템은 아큐-첵 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승한 기자

전 대학병원 연구원. 'MBN 세상의눈', '용감한 기자들', 'EBS 다큐프라임' 출연. 내부고발·공익제보 받습니다.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헬스타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