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서류접수 시작

4일부터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서 온라인 접수
영업직무 1차 면접은 지원자 편의차 전국 5개 도시 진행

한미약품이 대한민국의 미래 제약산업을 함께 이끌어 갈 인재 모집에 나선다.

한미약품은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4~17일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고 4일 공지했다.

각 모집 단위별 상세 요강 등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연구센터(신약 R&D)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품질·생산·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품질·관리·생산) ∆본사(M.D.·글로벌·개발·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생산·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 등 18개 부문에서 200여명 규모로 진행된다.

사진=한미약품 연구원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하며, 경력사원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대우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부문은 전공을 묻지 않으며, 열정과 패기로 규범을 준수하면서 창조적 영업을 주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는 지역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미약품은 제약산업 전반 및 한미약품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서울 송파구 본사 및 지방 거점 대학을 포함한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또 한미약품 공식 블로그인 ‘사랑한미다’에서는 한미약품 인사팀 실무자들이 전하는 ‘한미약품은 OOO한 인재를 원해요’란 제목의 포스팅을 통해 이번 하반기 공채의 상세한 채용절차와 한미약품의 인재상 등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