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메디칼(대표이사 주창언)이 14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본사에서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

파트너스 데이는 지난 2015년 처음 개최한 이래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특별히 올해는 지난해 동안 브랜드 변경으로 인해 시장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파트너사를 격려하고 그 헌신과 노고에 보답하고자 일본 본사에서 개최한다.

왼쪽에서 5번째 캐논 메디칼 본사 부사장 치카오 카미지마, 오른쪽에서 2번째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 주창언 대표이사


캐논 메디칼은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공장을 견학하며 제품 공정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그 밖에도 2018년도 성과 공유, 2019년도 사업 전략 발표, 신제품 소개, 우수 파트너 시상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에는 본사의 한국 담당 ISD(International Sales Division)도 참석해 직접 파트너사의 고충을 듣고, 상생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창언 대표이사는 “지난해 파트너사 임직원의 열정적인 노고에 감사드리며, 일본 본사 방문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겠다는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 파트너사는 캐논의 일원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더욱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전 대학병원 연구원. 'MBN 세상의눈', '용감한 기자들', 'EBS 다큐프라임' 출연. 내부고발·공익제보 받습니다.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헬스타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